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의 드림하우스? 광고 촬영 영상 공개

by 뉴스스타 2020. 10. 6. 23:1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가수의 근황 전해드립니다.

 

10월 5일 임영웅 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의 드림하우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는데요.

이 영상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먼저 임영웅은 광고 촬영장으로 들어가면서 자신의 집이라고 장난을 하였고 인터뷰에서 "방이 8개"라는 설명에 청소가 힘들다는 현실적인 이유로 "그냥 8평에 살래요"라며 소박한 면을 보였습니다.

영상에서 그는 진지하면서도 아직은 어색한 촬영현장에서 부끄럽지만 촬영 감독의 지시 맞춰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으며 최선을 다하는 멋진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 촬영장에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의 친구가 임영웅을 직접 촬영하는 모습도 담겨있는데요 무척 친밀한 관계인 것으로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임영웅은 계속된 광고 촬영에 지쳤는지 온수매트가 깔린 침대에서 그만 잠들어 버리는 모습과 중간에 게임을 즐기는 등 긴 광고 촬영을 하면서 다양한 임영웅 가수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워킹 컷을 마지막으로 한 광고 촬영은 밤늦게 끝났으며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뮤지컬 음악을 들었습니다. 그는 최근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에서 6관왕을 차지하며 톱스타의 입지를 굳혔지만 “이미자, 나훈아 절창에 난 멀었구나 깨달았다"라고 한 것처럼 늘 가수로써 자리를 지키지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느끼게 하는 대목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